Posted in: 미분류

나눔로또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놀이터 하는곳 필승법

2020년 중국에서 벌어질 예정인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세부 내용이 오는 8월 1일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텐센트는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롤드컵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11년 게임스컴 현장에서 열린 롤드컵 원년 영상이 공개된 상태이며 본문에는 ‘카운트 다운 : D-9’라고 표기되어 있다. 

계산을 해보면 2020년 롤드컵 세부 내용 발표는 8월 1일이 된다. 당초 중국 6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롤드컵은 코로나19 펜데믹 때문에 축소돼서 열린다. 복수의 e스포츠 관계자에 따르면 롤드컵은 중국 상하이 5성 호텔을 빌려서 자가격리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진 상태다. 

서울 아파트 전경. 2020.7.19/뉴스1 © News1 김명섭 기자
서울 아파트 전경. 2020.7.19/뉴스1 © News1 김명섭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장기 고정금리·분할상환 주택담보대출인 ‘보금자리론’의 8월 금리를 최저 연 2.10%로 공시했다.

주금공은 8월 보금자리론 금리를 전달(연 2.20%)보다 0.10%포인트 낮춘 연 2.10%로 결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u-보금자리론’과 은행 창구에서 신청하는 ‘t-보금자리론’은 대출만기에 따라 연 2.20%(만기 10년)~2.45%(30년)로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보금자리론 출시 이후 가장 낮은 금리다.파워볼게임

또한 전자약정 등 온라인으로 신청해 비용이 절감되는 ‘아낌e-보금자리론’은 0.10%포인트 낮은 연 2.10%(10년)~2.35%(30년)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 한부모·장애인·다문화·3자녀 이상 등 사회적 배려층이거나 신혼부부는 추가적으로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다. 복수의 금리 우대 요건을 충족하면 최대 0.80%포인트까지 금리우대가 적용된다. 안심주머니 앱(App) 쿠폰으로도 0.02%포인트를 추가 할인 받는다. 다만 우대금리 적용 결과 최종 대출금리가 연 1.2% 미만인 경우에는 연 1.2%가 적용된다.

주금공 관계자는 “최근 시장금리 하락추세 등을 반영해 실수요자의 이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금리인하를 결정했다”고 했다.

© 뉴스1
© 뉴스1
기사 이미지

ⓒ박수인SNS

배우 박수인이 골프장에서 캐디에 갑질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이자 문제가 있었던 당일 함께 했던 지인이 사실을 바로잡고자 나섰다.

박수인의 지인이자 그 당시 함게 라운딩을 했던 서모씨는 23일 “기사를 통해 골프장 쪽의 입장이 추가적으로 나오는 걸 보고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다”면서 직접 인터뷰에 응한 이유를 밝혔다.

서씨는 “문제가 된 당일의 이야기를 하자면, 박수인이 라운딩을 하면서 카트도 한 번 타지 않고 이동했고, 끝날 때까지 캐디와의 언쟁은 단 한 번도 없었다. 언쟁이라고 할 것도 없는 것이 캐디와 박수인이 대화를 나눈 적도 없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한 가지 확실한 건 그날 캐디가 처음부터 툴툴 거리는 태도여서 함께 갔던 지인들이 ‘우리가 캐디 눈치를 봐야하냐’고 말할 정도였다”고 증언했다.

또 서씨는 사진을 찍느라 다음 팀들에게 피해를 줬다는 것에 대해서도 “라운딩 중에는 사진을 찍은 적이 없다. 시작할 때 단체 사진을 찍고, 해질녘에 한 번 찍은 것이 전부”라면서 “캐디가 빨리 가달라고 해서 최대한 빨리 갔고, 뒤 팀이 보이지 않을 정도였다. 심지어 저희 앞 팀이 두 팀이 밀려 있어서 우리가 30여분을 기다렸다. 그래서 라운딩이 끝났을 때 우리가 밀리지도 않았는데 왜 그랬냐고 했더니 죄송하다는 말가지 했다”고 설명했다.

박수인도 추가 적으로 자신의 입장을 건넸다. 박수인은 “지금 골프장 측에서 제가 처음부터 환불을 해달라고 한 것처럼 언론에 답변하고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면서 “골프장에서 전화 연결을 해주지 않고 사과 또한 없었다. 그러면서 골프장 쪽에서 먼저 ‘환불은 해줄 수 없다’고 말을 꺼내서 그때 환불 이야기가 처음 나온 것”이라고 정정했다.

이어 “나는 단 한 번도 캐디와 말을 섞은 적도 없는데, 어째서 갑질 논란이 나왔는지도 의문이다. 지금 캐디가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아 업무를 중단했다고 하는데 정말 억울한 건 나 자신”이라며 “통화도 한 적 없는 언론사에서 제 이름을 타이틀에 걸고 ‘갑질 연예인’으로, ‘골프장 갑질 배우’로 낙인찍었다. 잘못된 정보를 정정해 달라”고 호소했다. 동행복권파워볼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최여진이 한강 조망의 그림 같은 집을 공개한다.

7월 26일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는 최여진이 24번째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최여진은 과거 ‘유랑마켓’ 신동 편에서 인턴 판매 요정으로 등장해 기존 MC들과 경쟁을 펼친 끝에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의뢰인으로서 다시 한 번 물건 직거래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최여진은 시원한 한강뷰와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을 공개했다.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에 최여진은 “움직이는 액자 같지 않냐”며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집에 대해 궁금해 하는 MC들에게 최여진은 “12년 동안 월세살이를 했는데 열심히 모아서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고 덧붙여 관심을 높였다.

본격적인 물건 탐방이 시작되자 최여진의 ‘취미부자’ 면모도 아낌없이 드러났다. 최여진은 각종 수상스포츠와 골프, 스키, 줌바, 탄츠플레이 등을 섭렵했다며 자신이 직접 구매하고 사용했던 취미용품들을 아낌없이 대방출했다는 전언이다.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관련된 누군가에게, 아르투르가 보내는 메시지.’ (마르카)
‘작별 인사도 할 수 없게 만든 클럽을 향한 것으로 보인다.’ (문도 데포르티보)

아르투르 멜루(24, FC바르셀로나)가 자신의 SNS 계정에 게재한 문장으로 스페인 매체가 여러 이야기를 만들고 있다. 대체로 아르투르가 바르셀로나를 저격했다는 뉘앙스를 풍긴다.

아르투르는 최근 SNS에 볼 트래핑을 하는 사진과 함께 “내게서 절대로 뺏을 수 없는 것은 열정”이라는 글을 올렸다. 다른 것은 양보해도 축구를 향한 자세는 잃지 않겠다는 뜻으로 보인다.

마르카와 문도 데포르티보는 아르투르의 글을 최근 상황에 빗대 그럴듯한 해석을 했다. 아르투르는 지난달 30일 다음 시즌부터 유벤투스서 뛰는 것이 결정된 이후 바르셀로나에서 사라졌다. 키케 세티엔 감독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막바지 일정에 아르투르를 단 한 차례도 기용하지 않았다.

공식적으로 떠날 사람이 된 아르투르는 전력외가 됐고 지난 17일 오사수나전에서는 벤치서 하품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슈가 된 바 있다. 세티엔 감독은 라리가 최종전에 아르투르를 소집명단서 제외해 향후 유럽챔피언스리그에서도 기용할 뜻이 없음을 분명히 했다.

따라서 현지 언론은 아르투르가 아름답지 않은 이별을 택한 세티엔 감독과 바르셀로나를 겨냥한 글귀로 판단한다. 친 바르셀로나 언론인 문도 데포르티보도 “아르투르가 바르셀로나에 보내는 마지막 메시지일까’라고 바라봤다. 파워볼분석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